blogging tool - Bleezer web, blog, egloos

이글루스 blogging API가 공개되면서 나모웹에디터를 비롯한 몇가지 블로깅 툴을 소개하기도 했었는데, 어제 bleezer라는 툴을 만났습니다.

특징이라고 한다면 태그와 핑(ping)을 지원합니다. 설정창에서 지정만 해 놓으면 본문에 직접 태그 링크를 걸 필요 없이 태그가 입력됩니다. 핑도 자동으로 보내지구요.

먼저 태그는 Default로 Technorati, del.icio.us가 포함되어 있고, 핑서버는 Weblogs, Technorati, Pingoat, ping-o-matic이 들어 있습니다. 하지만, 태그와 핑 모두 직접 새 항목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이글루스에서 태그나 핑서버를 지원하게 된다면 입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올블로그핑은 테스트 못해봤습니다.

이 포스트는 Technorati의 태그와 핑만 사용해서 포스팅 했습니다. 제가 기존에 만들었던, 이글루스용 Technorati 핑보내는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겠네요.

아쉬운 점은 새 포스트를 등록할때는 괜찮은데 포스트를 수정하기 위해 목록을 불러오면 한글이 모두 깨집니다.



덧글

  • 가야 2006/02/09 23:47 #

    bleezer 뭘까요.. @@
  • jely 2006/02/10 10:14 #

    blogging Tool 입니다. 특이하게 테크노라티 핑과 태그를 지원하네요. :-)
  • 눈love 2006/02/12 12:17 #

    java 기반이네요..ㅡ..ㅡ..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


이글루스 로고